쓰는 사람 정지우, 읽고 쓰고 사랑을 한다

두근두근! 신청하러 가기 [클릭] 강연후기(0)

✍️ 작가명 정지우
✏️ 필명 정지우
📚 저서 2012, 청춘 인문학
2013, 삶으로부터의 혁명
2013, 애니메이션에 빠진 인문학
2014, 분노사회
2015, 당신의 여행에게 묻습니다
2017, 부모 사용 설명서
2017, 고전에 기대는 시간
2018, 무엇이 우리를 인간이게 하는가 (공저)
2019, 행복이 거기 있다, 한 점 의심도 없이
📹 강연방식 현장강연, 원격강연(실시간), 원격강연(사전녹화)
🏫 초청기관 독서모임, 도서관,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기업, 공공기관, 단체
🎓 강연대상 청소년, 교사, 학부모, 직장인, 프리랜서, 일반

정지우_변경후.jpg

 

정지우 작가는 누구인가요?

  • 정지우 작가는 문화 평론가 겸 작가로, 인문학 라디오팟캐스트 패널로도 활동해 왔습니다. 글쓰기 모임, 고전문학 강독회 등에도 익숙한 작가입니다.

 

정지우 작가는 어떤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요?

  • 북크루는 친절한 인문학 입문이 필요한 분, 삶을 깊이 성찰해보고 싶은 분, 글쓰기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 따뜻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분께 정지우 작가를 추천합니다.

 

정지우 작가에게서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 정지우 작가로부터는 고전문학에 대한 이해, 분노사회로서의 한국사회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 인문학, 세월호 이후 세상에서의 인간 이타성에 대한 탐구, 독서모임 꾸리는 법, 글을 쓰는 방법도 강연 가능한 주제들입니다.

 

 

“인문학의 지식과 감성이 함께 흐르는 시간”
정지우 작가 스토리

 

저는 문화평론가 겸 작가로 활동해왔습니다. 글쓰기 모임, 고전문학 강독회, 라디오 및 팟캐스트 진행 등에도 익숙합니다. 따뜻한 시간 만드는 걸 좋아합니다.


저와 함께라면 일반 주제 강연, 북토크, 그리고 고전문학 강독이 가능합니다. 독서모임 꾸리는 법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강연에서 다루는 일반 주제는 고전문학, 분노사회, 여행 인문학, 인간 이타성, 글쓰기 등입니다.

 

삶을 깊이 성찰해보고 싶은 분들,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과 함께 인문학의 지식과 감성이 함께 흐르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기사보기

어린이에겐 성장제, 어른에겐 치유제가 되는 동화! (by 벨라) 독서 전문가의 제대로 책 읽고 제대로 서평 쓰는 법 (by 벨라)

강연후기 (0)

강연에 대한 소감을 남겨주세요

(꼭!) 강연일정, 강연주제 등의 궁금한 점은 우측 하단의 [1:1채팅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성격에 맞지 않는 강연소감 이외의 내용(문의/광고...)은 등록되지 않습니다.